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
뉴스 > 종합

`덩치 2배` 큰 코요테 추격한 고양이..캐나다 경찰 영상 포착

검은 고양이가 밤에 주차장에서 어슬렁거리던 코요테(노란 원)를 쫓아버렸다. [출처: Twitter/ PortMoodyPD]

검은 고양이가 밤에 주차장에서 어슬렁거리던 코요테(노란 원)를 쫓아버렸다.

[출처: Twitter/ PortMoodyPD]

 

[노트펫] 고양이가 자신보다 덩치가 큰 코요테를 추격하는 놀라운 광경이 포착됐다. 캐나다 경찰이 길고양이의 코요테 추격전 영상을 공개했다고 미국 KTVU 폭스2 지역방송이 지난 23일(현지시간) 보도했다.

 

캐나다 포트무디 경찰은 지난 15일 트위터에 “경찰들이 새벽 4시에 순찰하다가 본 것”이라며 영상을 공개했다.

 

 

 

영상에 따르면, 야간에 코요테 한 마리가 한 주차장에서 차량 뒤를 어슬렁거리다가 검은 고양이를 보고 흠칫 놀란다. 검은 고양이가 다가오자, 코요테는 달아났고, 고양이는 자신의 2~3배 되는 코요테 뒤를 맹렬하게 추격했다. 경찰은 고양이와 코요테의 싸움이 “1 대 0”으로 끝났다고 농담했다.

 

코요테.
코요테.

 

네티즌들은 용감한 고양이라고 폭소했다. 집사들은 놀랍지 않다는 반응을 보였다. 한 네티즌은 “고양이 2마리와 사는 사람으로서 나는 놀랍지 않다.”고 댓글을 달았다. 다른 네티즌은 경찰견을 뜻하는 “K9”을 붙여서 “K9 고양이”라고 별명을 붙였다.

 

캐나다 도시 포트무디에 숲으로 우거진 산이 많아서 야생동물을 흔하게 볼 수 있다고 한다. 경찰은 이 코요테를 주거지 밖으로 쫓아냈다고 밝혔다. 한편 검은 고양이는 다음날 아침까지 주차장에서 순찰을 돌았다고 경찰은 귀띔했다. 

김국헌 기자 papercut@inbnet.co.kr

 
목록

회원 댓글 0건

  • 비글
  • 불테리어
  • 오렌지냥이
  • 프렌치불독
코멘트 작성
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.
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

스티커댓글

[0/300자]